?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비제이를 시작하게 된지 3주정도에 접어든 신입비제이 소울퍼커입니다 남캠+엽캠스타일로 컨텐츠적인 부분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방송 재밌는 방송 만들기위해 노력중입니다! 한번씩 놀러오세요~ 방송국 오시는길​​​​​​​MyPhoto_1247765066_0154.PNG1565184134971.jpgMyPhoto_1247765066_0154.PNGhttp://bj.afreecatv.com/crf96191

?
  • profile
    찐♡ 2019.12.20 10:37
    훈남이구려~~ 놀러갈께요~~
  • ?
    6시내고환 2019.12.19 19:34
    응원합니다 아프리카는 남자 비제이가 다들 잘생기셨네 ㅋㅋ
    팝콘은 돼지들만 많은데 ㅋㅋㅋ
  • profile
    바로너 2019.12.19 18:20
    오 대박 깔끔하게 생김! 응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 ♥팝콘TV 자연산D BJ김핑크♥ 1 new 주디 2020.02.27 33
60 ★팝콘TV BJ책봉 주디닷컴 오픈 축하 영상★ (feat_고장 주의) 4 update 똥또구리구리 2020.02.25 53
59 흉가 촬영 중 ‘캠코더에 잡힌 의문에 여자 목소리’ 큐리어스 2020.02.20 68
58 [주디닷컴]★팝콘TV BJ 상어형님★ 축하영상 2 똥또구리구리 2020.02.17 306
57 [주디닷컴]★팝콘TV BJ 윤민수★ 축하영상 2 똥또구리구리 2020.02.17 134
56 [주디닷컴]★팝콘TV BJ 양파★ 축하영상 2 똥또구리구리 2020.02.17 208
55 아프리카TV의 BJ재윤재 님을 소개합니다! 2 주디 2020.02.11 232
54 단백질 순삭! 청순 섹쉬 귀염! BJ 한그루! file 장차돌 2020.02.06 877
53 팝콘티비에 BJ훈범방송서 BJ코코랑 합방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훈범매니저님 2020.02.04 557
52 ★팝콘티비에서 BJ훈범방송서 BJ코코랑 떡방송 ㅅㅅ각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훈범매니저님 2020.02.04 721
51 팝콘TV BJ 루시님을 소개합니다♥ 7 똥또구리구리 2020.01.15 2093
50 인천 최고의 무당 '해인선녀' 팝콘TV BJ 데뷔 2 똥또구리구리 2020.01.09 1496
49 ★ 아프리카TV 신입BJ밍구르 님을 소개합니다~ 9 주디 2020.01.03 3428
48 팝콘티비 훈범이방송서 남순이 떳다 개불쌍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file 훈범매니저님 2019.12.24 1939
47 ●팝콘티비 BJ훈범 레어싱걸모델 박지은떳다 팬방없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3 file 훈범매니저님 2019.12.24 2652
46 BJ훈범♨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file 훈범매니저님 2019.12.24 668
45 ♡♡♡팝콘TV BJ라이님의 주디닷컴 오픈 축하영상♡♡♡ 33 똥또구리구리 2019.12.23 4095
44 ♡♡팝콘TV BJ까까님 응원합니다!!♡♡ 6 file 찐♡ 2019.12.20 724
43 팝콘TV BJ 미지님 응원합니다! 2 file 바로너 2019.12.19 884
»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신입비제이 BJ소울퍼커라고 합니다!! 3 file 소울퍼커 2019.12.19 54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