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내일 보기로 했는데 조심해야됨?

 

 

?
  • ?
    ㅇㅇ 2020.02.16 23:50
    보통 금융권에서 금융자산 10억 이상 고객들한테 재무설계, 자산관리 서비스해주는데
    이 사람들은 은행 정직원으로 재무설계, 자산관리에 관한 자격 다 있는 전문가들임.
    근데 너가 만나는 재무설계사 = 양아치 보험팔이고 폰팔이랑 비슷하다보면됨. 양아치 백수새끼들 2주 교육 시키고 보험 팔아오라고 시킴.
    얘네는 수수료 많이 떨어지는 연금이딴거 가입시킬라고 발악을하고 너에겐 최악의 선택일것임
  • ?
    ㅇㅇ 2020.02.14 17:34
    점쟁이가 본인 점 못보는거랑 똑같은거지
    재무설계 잘했음 본인 돈 존나 불렸겠지
    남의 돈에 기생하겠냐?
  • ?
    ㅇㅇ 2020.02.14 17:34
    재무설계하고 -> 요즘 금리가 낮음 -> 은행에 넣어봐야 이자 얼마안됨 -> 주식은 위험함 -> 보험가입권유(세액공제)
  • ?
    ㅇㅇ 2020.02.14 17:34
    그 보험이 실제로 좋은 보험일 가능성도 있음?
  • ?
    ㅇㅇ 2020.02.14 17:34
    이론상으론 좋음
  • ?
    ㅇㅇ 2020.02.14 17:34
    뭐 보험이 절대적으로 안 좋은건 아니라고 생각함, 다만 본인의 지갑사정과, 본인의 니즈에 맞는 상품이 잘 설계된다면 괜찮겠지만 ...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되겠지


    어쨋든 확률게임이고, 지금 당장이 아닌 먼 미래를 바라보는 것이니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