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무서워서 피하는게 아니라 더러워서 피하게 되고
 
앞에서는 몰라도 뒤에서는 저런 좆병신 소리 들을수밖에 없음
 
심지어 가족간에도 어릴땐 가족이니까 엉켜살지
 
나이 먹어 독립하면서는 자기에게 금전적으로 도움이 되느냐를 따짐
 
물론 남처럼 대놓고 차등을 두진않지만 분명히 따지게됨
 
하물며 남인데 30넘고 돈 1도 없이 성질더럽고 주먹만 믿는 폐기물을 누가 사람대접 해주냐
 
그냥 평생 그렇게 사람대접 못받고 살다가 뒈질거 아니면 하루라도 빨리 정신차려야지
 
언제 돈벌어서 이쁜 딸 낳고 남들처럼 딸바보 아빠 되겠냐
 
35살에 애기 낳아도 40살때 5살 40 중반에 초등학교 입학한다
 
근데 위깡패 40살에나 결혼은 하겠냐
 
40살에 결혼해도 50살 가까워 애기 초등학교 입학이다
 
대학교 갈때쯤 60살이다
 
현실적이지않냐
 
정상적인 인생은 포기각이지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243 팝콘TV갤러리 세용이가 말주변이 없어서 그렇지 2020.09.25 17 0
6242 게임 니어 레플리칸트 TGS 트레일러 2020.09.24 28 0
6241 애니·만화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 10월 15일 국내 개봉 2020.09.24 33 0
6240 아이돌 단발 아린 2020.09.24 229 3
6239 애니·만화 넷플릭스 [오버 더 문] 예고편 2020.09.24 29 0
6238 아이돌 아린이 윙크 2020.09.24 37 0
6237 게임 중세 도시건설/RTS 게임 Manor Lords 게임 플레이 영상 2020.09.24 28 0
6236 애니·만화 TVA 천지창조 디자인부 공식사이트 오픈 2020.09.24 26 0
6235 아이돌 반짝반짝 빛나는 사쿠라 2020.09.24 35 0
6234 게임 혐오주의) 폴 가이즈 캐릭터들 공식 설정화 공개 2020.09.24 193 3
6233 애니·만화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GR@DATE WING 02 음원 샘플 2020.09.24 32 0
6232 아이돌 예나 하트 2020.09.24 27 0
6231 게임 파이널 판타지 14 - Break the limit! 2020.09.24 25 0
6230 애니·만화 진격의 거인 : 파이널 시즌 비쥬얼 2020.09.24 41 0
6229 익명 자유 ㄹㅇ 성공하려면 본성은 착해야 한다. 2 2020.09.24 50 0
6228 익명 자유 코트 왜 빡쳤는지 알아보자 ㅋㅋㅋㅋㅋ 2020.09.24 36 0
6227 익명 자유 염보성이 2년전과 지금이 제일다른게 먼줄암? 기복이 존나심해 3 2020.09.24 54 0
6226 익명 자유 유혜디방에 ㅂㅅ같은 열혈들 많은 이유? 2 2020.09.24 39 0
» 팝콘TV갤러리 나이 서른넘기고 돈없이 주먹 자랑만 하면 1 2020.09.24 33 0
6224 팝콘TV갤러리 미키정 2 2020.09.24 159 0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394 Next
/ 394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