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철감봉 셋다 방송적으로는 또라이짓해도

본성은 착해서 분란이나 사건사고가 없는거지.

 

진짜 앞에서 순한척 하는 새끼들이 뒤가 구린건 맞지.

 

 

 

 

 

?
  • ?
    ㅇㅇ 2020.09.24 11:35
    이건 나도 ㅇㅈ 철감봉이 방송에서나그러지 방송끄고는 착한것같음
  • ?
    ㅇㅇ 2020.09.24 11:35
    비제이들 평균치곤 비교적 본성이 착한건맞지만 철감봉 본성을 일반적으로 기준잡는다면 글쎄..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271 게임 니어 레플리칸트 TGS 트레일러 2020.09.24 19 0
6270 애니·만화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 10월 15일 국내 개봉 2020.09.24 20 0
6269 아이돌 단발 아린 2020.09.24 191 3
6268 애니·만화 넷플릭스 [오버 더 문] 예고편 2020.09.24 23 0
6267 아이돌 아린이 윙크 2020.09.24 26 0
6266 게임 중세 도시건설/RTS 게임 Manor Lords 게임 플레이 영상 2020.09.24 24 0
6265 애니·만화 TVA 천지창조 디자인부 공식사이트 오픈 2020.09.24 18 0
6264 아이돌 반짝반짝 빛나는 사쿠라 2020.09.24 21 0
6263 게임 혐오주의) 폴 가이즈 캐릭터들 공식 설정화 공개 2020.09.24 154 3
6262 애니·만화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GR@DATE WING 02 음원 샘플 2020.09.24 24 0
6261 아이돌 예나 하트 2020.09.24 17 0
6260 게임 파이널 판타지 14 - Break the limit! 2020.09.24 19 0
6259 애니·만화 진격의 거인 : 파이널 시즌 비쥬얼 2020.09.24 22 0
» 익명 자유 ㄹㅇ 성공하려면 본성은 착해야 한다. 2 2020.09.24 44 0
6257 익명 자유 코트 왜 빡쳤는지 알아보자 ㅋㅋㅋㅋㅋ 2020.09.24 28 0
6256 익명 자유 염보성이 2년전과 지금이 제일다른게 먼줄암? 기복이 존나심해 3 2020.09.24 32 0
6255 익명 자유 유혜디방에 ㅂㅅ같은 열혈들 많은 이유? 2 2020.09.24 28 0
6254 팝콘TV갤러리 나이 서른넘기고 돈없이 주먹 자랑만 하면 1 2020.09.24 26 0
6253 팝콘TV갤러리 미키정 2 2020.09.24 103 0
6252 팝콘TV갤러리 결국 위빠새끼들 정체는 실질적인 위까였던것임 2020.09.24 22 0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344 Next
/ 344
CLOSE